크로마는
NEW REFERENCE를
창조해가고 있습니다.
WHO WE ARE
새로운 레퍼런스를 만듭니다.
기나긴 회의, 치열한 현장, 수많은 수정. 때론 밤을 지새우는 열정, 땀, 고뇌.
크로마는 매 순간 ‘우리가 곧 레퍼런스'라는 신념으로 작품을 만들어갑니다.
왜 그렇게까지 하냐고 묻는다면
새로움은 타협할 수 없는 목표이고,
크로마가 제일 잘하는 것이니까.
KROMA Mission
크로마는 광고쟁이가 아닙니다.
더 이상 광고를 찾아보지 않는 시대.
시청자 입장에서 궁금하고, 재밌어 하는 콘텐츠를 만듭니다.
빛을 통해 색의 선명도를 밝혀주는 채도(Kroma)처럼,
브랜드만의 아름다운 색채를 채워나가고 싶습니다.
우리의 특별함은,
새로운 레퍼런스를 고민한다는 것입니다.
WHY KROMA
새로운 레퍼런스를 위한 도전으로
콘텐츠 업계의 초신성으로
로켓 성장하고 있습니다.
- 창립연도2021년
- 임직원 수40+명
- 함께한 파트너 수150+브랜드
- 연평균 성장률200%
HISTORY
크로마의 타임라인
ORGANIZATION
3본부 8개팀이 유기적으로 조직되어, 최상의 콘텐츠 캠페인을 만들어갑니다.
BUSINESS
새로운 레퍼런스가 될 작품을 함께 만들어가보세요.
- 광고CF
짧은 시간 내에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고, 강렬한 인상을 남깁니다.
→ 바로 가기 - 홍보영상
브랜드의 스토리와 가치를 시각적으로 풀어내는 작품으로, 브랜드를 대중과 진정성 있게 연결합니다.
→ 바로 가기 - 모션그래픽
시각적 요소를 결합해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애니메이션 기반 콘텐츠로, 복잡한 정보를 쉽게 풀어냅니다.
→ 바로 가기 - 웹드라마
브랜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녹여낸 짧은 에피소드 기반의 드라마로, 감정적 연결과 스토리텔링으로 몰입을 이끌어냅니다.
→ 바로 가기 - 웹예능
브랜드와 연관된 재미와 유머를 기반으로 한 웹예능으로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갑니다.
→ 바로 가기 - 지식교양
시각적 요소를 결합해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애니메이션 기반 콘텐츠로, 복잡한 정보를 쉽게 풀어냅니다.
→ 바로 가기 - 브랜드다큐
브랜드의 철학과 스토리를 심도 있게 전달하는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진정성과 신뢰를 높여줍니다.
→ 바로 가기 - 바이럴 마케팅
하나의 콘텐츠를 다양한 형식으로 재제작하여, 다양한 바이럴 플랫폼에 확산시킵니다.
→ 바로 가기 - 유튜브 채널 운영
롱폼 콘텐츠부터 짧은 영상까지, 유튜브의 다양한 포맷을 활용해 브랜드 스토리를 생생하게 전달하며 고객의 참여를 유도합니다.
→ 바로 가기 - 인스타그램 채널 운영
시각적으로 강렬한 이미지와 짧고 강렬한 영상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시청자에게 즉각적으로 각인시킵니다.
→ 바로 가기 - 그 외 SNS 채널 운영
페이스북, 트위터, 틱톡 등 각종 플랫폼에서도 브랜드의 메시지를 최적화하여, 더 많은 소비자와의 연결을 강화합니다.
→ 바로 가기
PROCESS
전문적인 체계를 통해 안정적인 캠페인을 제작해보세요.
- 기획Creative Planning
- 킥오프미팅
- 기획제안서 제공
- 세부기획안 제공
- 기획 PT
- 세부견적안 제공
- 연출Pre-Production
- 스토리보드 작성
- 촬영 스케줄링
- 모델 섭외
- 로케이션 헌팅
- 촬영팀 빌딩
- 촬영Production
- 시네마급 촬영장비
- 시네마급 조명장비
- 현장 디렉션
- 현장 케이터링
- 데이터 매니징
- 편집Post-Production
- 편집 & 마스터링
- 전문 색보정
- 사운드 디자인
- 피드백 반영
- CG 및 리터칭
- 마케팅Marketing
- 광고심의 및 TV 송출
- 온라인 마케팅
- 퍼포먼스 마케팅
- 마케팅 보고서 제공
- 데이터 분석안 제공